HOLLYS COFFEE
커피의 즐거움을 만드는 '작은 차이의 미학'
‘작은 차이가 평범함과 특별함을 가르는 기준이 된다’
-
하나, 커피를 알아가는 즐거움
숙련된 바리스타는 산지에 따라 각기 다른 원두의 비밀을 밝혀내고
고객의 입맛과 성향을 이해한 후 자신만의 커피 미학으로
섬세하게 커피를 내려 최상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. -
둘, 커피를 함께하는 즐거움
커피는 혼자 즐길 때, 사람들과 함께 할 때 각기 다른 즐거움을 줍니다.
이를 위해 할리스커피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공간에 그 이상의
가치를 담으려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
할리스커피는 전세계의 커피 산지를 연구하고,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한 블랜딩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
커피가 주는 아름다움을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,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어가는 할리스커피가 되겠습니다.
HOLLYS COFFEE HISTORY
할리스커피의 탄생 그리고 오늘
- 1998할리스커피 창립
1호점 ‘강남점’ 오픈 - 2007100호점 오픈
- 2009로스팅 센터 오픈
200호점 오픈 - 2013창립 15주년
- 2015할리스커피 멤버십 앱
서비스 론칭 - 2016장애인 일자리 창출
서울시장 표창 - 2017직영점 100개점 돌파
드라이브 스루 오픈 - 2018창립 20주년
할리스커피(Hollys Coffee)는 1998년 6월 서울 강남에 한국 최초로 에스프레소 전문점을 오픈한 커피 브랜드 입니다.
현재 약 51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,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
HOLLYS COFFEE BI
커피의 즐거움을 만드는 작은 차이의 미학
- Design Motif
- CROWN(왕관) 형상은 할리스커피를 매개로 고객과 바리스타가 손을 맞잡고 있는 형태를 상징합니다.
이는 할리스커피를 방문하시는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진심을 담아 서비스하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. - Hollys Logo
- 할리스 레드는 할리스커피의 열정과 신뢰 그리고 서비스 정신을 의미합니다.